🦋부디 내 시야에서 벗어나지 말아줘 아침이 와도 사라지지 말아줘🦋
♡♥♥ EXO→사진 / ♥→모음움짤 / girl→걸그룹(사진+움짤) / EXO-L→FROM.EXO / Album→뮤비+재킷촬영 ♥♥♡
  • 300x250

    http://program.tving.com/tvn/dramastage/3/Vod/View/VOD/EA_31384

     

    파이터 최강순

    해외 프로젝트 팀장 발탁에 짝사랑하던 직장 상사 유세진과의 데이트까지, 그야말로 인생 최고의 날을 누리고 있던 최강순. 하지만 다음 날, 강순의 동영상이 풀리면서 그녀의 인생은 나락으로 떨어지고 만다. 절망에 빠져 있던 강순, 동료 윤대리의 도움으로 다시 일어나 피해자들과 함께 진범을 찾아 시원통쾌한 응징에 나서는데!

    program.tving.com

    많아서 결국 따로 업로드..

    안경...위험.....심장...위험............

     

    안경 까딱 돌아버리겠음 넘 좋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넘 귀여워서 만들었따....
    이게 제일 좋아죽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