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디 내 시야에서 벗어나지 말아줘 아침이 와도 사라지지 말아줘🦋
♡♥♥ EXO→사진 / ♥→모음움짤 / girl→걸그룹(사진+움짤) / EXO-L→FROM.EXO / Album→뮤비+재킷촬영 ♥♥♡
  • 300x250

    재보정이 잘못된 시작이였음을...빛줄기...너...너어.......

    엑소 무대 처음으로 환한 빛줄기가 가득했던 무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항상 마젠타 레드 블루 옐로우만 가득했던 무대여.....그래도 과거보다 크고 선명한 느낌의 보정을 하고 싶었는데 그래보이나요ㅠㅠㅎㅎㅎㅎㅎ

     

     

    300x250